광주

검색
  • 0
닫기

광주학원복음화협의회, 복음축제 'W' 개최

0

- +

‘인생의 진리, 하나님의 대한 당신의 질문을 존중합니다’
묻고 답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

28일 조선대 서석홀에서 열린 2019 W 토크 콘서트

 

광주학원복음화협의회(이하 학복협)가 21일 전남대학교, 28일 조선대학교에서 잇달아 ‘토크콘서트 W’를 개최했다.

매 년 5월에 대학생·청년들에게 복음을 제시하는 장으로 마련된 복음축제(EF)는 지난 2017년부터 ‘인생과 진리, 하나님의 대한 당신의 질문을 존중합니다‘란 주제로 묻고 답하는 토크콘서트라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2019 W 토크콘서트에서 김유복 목사가 참석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광주CBS 한세민)

 

이 날 행사에서 책 팟캐스트(복팟) 진행자 심에스더씨가 진행하고 김유복 목사(기쁨의교회)가 강사로 나서, 젊은이들의 다양한 질문에 성경적 해법을 제시했다.

2019 W 토크콘서트에서 김승원 목사(광주학복협 상임총무)가 "한 알의 밀알처럼 최선을 다해 섬기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광주CBS 한세민)

 

광주학복협 상임총무 김승원 목사(광주도림교회)는 “교내에 활짝 핀 장미처럼 캠퍼스에 그리스도의 향기를 풍기는 청년들이 되길 바란다“면서 ”조선대의 복음화를 위해 한알의 밀알처럼 최선을 다해 섬기는 학원복음화협의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청년들을 위한 기독교 변증 토크콘서트 ‘W’는 진리가 무엇(What)이고 세상과 인생이 왜(Why) 그런가를 묻는 청년들의 질문을 환영(Welcome)하며 길(Way)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누구(Who)인지 답하는 자리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