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검색
  • 0
닫기

'광주여, 일어나 빛을 발하라' 2019 블레싱 광주 개최

0

- +

'2019 블레싱 광주'에서 참석자들이 찬양하고 있다.2019.5.31

 

‘모든 세대를 일으켜 세우는’ 2019 블레싱광주 집회가 지난 5월 31일(금) 오후 7시 향기교회(담임목사 이강주)에서 열렸다.

광주기독단체연합회(대표회장 박현주 장로·이하 광기연)가 “광주여, 일어나 빛을 발하라(이사야60:1)”를 주제로 매년 5월 실시해 온 ‘블레싱광주’ 2019버전은 광주지역에서 사역하고 있는 분야별 현장 사역자들을 강사로 초청해 광주를 축복하고, 광주를 나라와 민족과 세계열방을 향한 축복의 통로로 사용해 주실 것을 간구하며 찬양과 기도로 함께 드리는 집회다.

이 날 이종석 목사(광주CCC 대표간사)와 최용남 목사(한국청소년사역연구소 대표), 석창원 목사(외국인근로자선교회)와 임웅기 목사(광주이단연구소장) 그리고 김효민 목사(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 등이 강사로 나서 대학선교와 청소년사역, 외국인선교와 이단대책, 그리고 통일에 대해 비전을 선포했다.

이날 경배와 찬양은 최성욱 목사, Bridge RJ Worship, 에클레시아워십선교단(단장 최정옥 권사), 특별찬양은 양민호 선교사&원데이밴드, 테너 장호영 집사, 헌금송은 서서평선교합창단(단장 윤승중)이 각각 담당했다.

'2019 블레싱 광주'에서 광기연 대표회장 박현주 장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2019.5.31(사진=광주CBS 한세민

 

한편 광기연은 광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80여 개 선교기관과 단체의 연합으로 매년 블레싱광주를 비롯해 동성애, WCC, 이주민선교 등 교계의 이슈와 현안에 대한 포럼과 세미나 등을 개최해 오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